산수시 데포세럼 고보습 물광 속건조 속당김 에센스 세럼 5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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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가지 품목에만 해당되는 환불 정책입니다.

    ① 제품을 받으신 날(운송장 기준)부터 7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개)에 한하여 내용물 2/3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 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 타인과 나누어 1병(개)씩 사용해 2병(개)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데포세럼+아쿠아 크림 세트를 구매한 경우에도 적용되며, 각각 1병 (개)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사용한 1병(개)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단상자 등)가 훼손 된 경우, 1병(개)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 반품 시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되거나 해당 제품 가격만큼 비용 차감됩니다.)

    ④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배송비 3,000원이 차감됩니다.

    ⑤ 1/3 사용 후 환불제 대상 제품을 반품 하실 경우,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산수시 고객 센터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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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쇼핑몰 시스템에서 교환 접수가 되신 후 영업 기준일 1~3일 이내에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배송비는 교환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산수시 귀책 사유의 경우, 산수시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산수시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3 사용 후 무상 환불 보장제도는 별도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공지사항 보러가기]
    더 궁금하신 점은 산수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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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쇼핑몰 시스템에서 교환 접수가 되신 후 영업 기준일 1~3일 이내에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산수시 귀책 사유의 경우, 산수시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반품은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산수시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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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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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식 홈페이지 주문건에 대한 결제 완료건에 대한 영수증 출력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이 쇼핑 > 주문 조회]에서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눌러주시면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 거래명세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 PC접속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이용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 취소는 됐는데 결제 취소는 안됐어요.
    [카드]
    주문 취소 완료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정도 소요 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금]
    주문 취소 접수 시, 금액 환불은 당일 18시 이전 환불 요청 계좌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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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계좌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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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상계좌 정보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 완료시 카카오톡 메시지로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7일 간 유효하며,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로 주문하고 입금을 못했어요.
    가상계좌는 주문하신 날로부터 7일 간 유효합니다.(* 주말/공휴일 포함)
    다만 7일 내 미입금 시 주문건은 자동 취소되며, 새롭게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배송 되기 때문에 먼저 주문 접수하시더라도 결제가 지연될 경우, 상품 재고 소진 및 이벤트 종료 시 주문하신 옵션 상품 출고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
    주문은 입금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가 됩니다.
    입금 기한이 지난 후 입금해 주실 경우 새로 주문해 주셔야 누락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 완료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 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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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서에서도 기본 배송지 등록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1/3 사용 후 무상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
    1/3 사용 후 무상 환불 정책은 ‘딥 모이스트 데포’ / ‘아쿠아 베네핏 크림’ / ‘펄 아이크림’ 3가지 품목에만 해당되는 환불 정책입니다.

    ① 제품을 받으신 날(운송장 기준)부터 7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개)에 한하여 내용물 2/3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 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 타인과 나누어 1병(개)씩 사용해 2병(개)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데포세럼+아쿠아 크림 세트를 구매한 경우에도 적용되며, 각각 1병 (개)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사용한 1병(개)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단상자 등)가 훼손 된 경우, 1병(개)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 반품 시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되거나 해당 제품 가격만큼 비용 차감됩니다.)

    ④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배송비 3,000원이 차감됩니다.

    ⑤ 1/3 사용 후 환불제 대상 제품을 반품 하실 경우,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산수시 고객 센터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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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1) 쇼핑몰을 통해서 교환/반품 접수 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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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쇼핑몰 시스템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되신 후 영업 기준일 1~3일 이내에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교환/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배송비는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산수시 귀책 사유의 경우, 산수시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교환은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은 편도 배송비 3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은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은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산수시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3 사용 후 무상 환불 보장제도는 별도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공지사항 보러가기]

    더 궁금하신 점은 산수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취소/환불 완료 되었다고 했는데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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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반품/환불
    교환 요청했는데 언제 교환 받을 수 있나요?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을 최우선으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한 상품이 배송 완료라고 하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반송해 주신 택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 확인이 되시더라도 물류창고에서 들어온 모든 택배를 확인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택배사 전산상의 완료와 산수시에서 수거 완료되는 시점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을 최우선으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차액이 발생되는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셔야 접수 가능하십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 금액이 구매하신 상품보다 금액이 더 큰 경우에는 교환 접수 시 차액과 교환 택배비를 산수시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고객님 상품 검수 후 교환 상품 배송이 진행됩니다.(* 맞교환 불가)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반품 가능한가요?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당연히 가능합니다!

    상품에서 하자를 발견한 경우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카카오톡 및 1:1 Q&A 게시판으로
    상품 하자 상태 사진과 함께 [성함/연락처] 말씀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내부 CS규정상 기록을 남겨야 하기에 사진을 받아야 하오니 불편하시고,번거로우시겠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개봉은 했지만 상품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 주세요.
    개봉된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 박스만 개봉된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 접수를 했지만 며칠 째 회수되지 않아요.
    기다리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3~4일 동안 아무런 연락을 못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결제 때와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다른 방법으로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 이벤트
    이벤트는 언제 하나요?
    산수시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행사가 진행되어 미리 안내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행사 당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산수시 카카오톡과 친구 시 이벤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이벤트/혜택이벤트 당첨 결과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산수시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고객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 인가요?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30분 ~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 고객센터: 02-563-4895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 기타
    임산부가 사용해도 되나요?
    수유부와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여러 호르몬이 분비 되는 시기 이므로 사용 전 팔 안쪽 또는 귀 뒤쪽에 소량 도포하여 테스트 해보시거나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기타
    상품의 전성분, 텍스처(제형), 사이즈(용량)을 알고싶어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온 보관 하실 때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기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타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의 사용 기한은 상품 내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하신 상품은 가능하면 6개월 이내에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기타
    얼굴에 트러블이 나는데 명현현상인가요?
    고객님 우선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떠한 화장품도 100% 맞을 수는 없습니다.

    아울러 상품의 성분 중 트러블 유발 성분이 없기는 하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신처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될 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볼수는 없습니다.

    상품 사용을 사용하신 뒤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고객센터 02-563-4895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부가 부어 오르신 경우
    *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계속 따가울 경우
    * 피부 붉어짐이 나타날 경우
    * 트러블이 생길 경우
    * 가려움증이 나타는 경우
  • 기타
    데포세럼은 중간 마개가 따로 없나요?
    데포세럼은 따로 중간 마개나 실링지가 없습니다.
    고객님들께 보내드리는 상품을은 모두 새상품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기타
    LED 마스크와 같은 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LED 마스크에서 발생하는 고온, 광에 노출 시 피부 자극이 더해질 수 있어 병행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LED 마스크 뿐만 아니라 워터 필링기, 마이크로니들 등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는 미용기기와 병행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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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채널 상담하기가 내 질문을 못 알아듣는거 같아요.
    채널 상담하기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상담원 연결로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산수시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30분 ~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제외 :12시~13시